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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[파일:Icon_Mano_S_SSR_06.png| 60px]] [[【駅線上の日常】櫻木真乃]]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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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[파일:Icon_Hiori_S_SSR_04.png| 60px]] [[【星掬い藍仰ぐ】風野灯織]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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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[파일:Icon_Meguru_S_SSR_03.png| 60px]] [[【星掬い藍仰ぐ】風野灯織]]
  
[[파일:Icon_Meguru_S_SSR_03.png| 60px]] [[【花笑み咲匂う】八宮めぐる]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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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[파일:Icon_Hiori_S_SSR_04.png| 60px]] [[【花笑み咲匂う】八宮めぐる]]
 
 
일루미네이션 스타즈의 한정 서폿 3개의 이름을 따서 꽃개탕이라고 불린다.<br>
 
'꽃'든 메구루, '개'찰구 마노, '탕' 효리, 줄여서 꽃개탕.<br><Br>
 
  
 
* 나베
 
* 나베
 
[[파일:Icon_Mamimi_S_SSR_02.png| 60px]] [[【闇鍋上等】田中摩美々]]<br>야미나베, {{vi}} 레슨 시 SP 획득과 체력 회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카드이다.<br><br>
 
[[파일:Icon_Amana_S_SSR_03.png| 60px]] [[【お菓子なティータイム】大崎甘奈]]<br>아마나베, {{vo}} 레슨 시 SP 획득과 체력 회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카드이다.<br><br>
 
  
 
== 버프/디버프 관련 ==
 
== 버프/디버프 관련 ==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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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트 데미지.
 
도트 데미지.
  
어필 페이즈 개시시에 현재의 멘탈에 따라 정신이 감소하는 효과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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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필 페이즈 개시시에 현재의 정신에 따라 정신이 감소하는 효과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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【까다로운 나이트] 타나카 마미들 이 첫 등장.위의 麻美々 포라고 그녀는 정말 이상한 스킬이 특기 인
[[파일:Icon_Mamimi_P_SSR_01.png| 60px]][[【トリッキーナイト】田中摩美々]]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효과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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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필 페이즈 개시시에 발동이므로, 우울 효과를 부여시킨 턴에는 발동하지 않는다. 효과 시간이 [3 회전]이라면 2 번 밖에 발동하지 않는다는 것이다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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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울 효과를 부여시킨 턴에는 발동하지 않지만, 지속 시간이 [3 회전]라면 딱 3 번 발동한다.
어필 페이즈 개시시에 발동이므로, 멜랑꼴리 효과를 부여시킨 턴에는 발동하지 않는다. 예를 들어 효과 시간이 [3턴] 이라면 2번밖에 발동하지 않는다.
+
이것만으로도 적의 정신을 날카롭게 잘라 이길 수는 어렵지만, 라이벌은 정신이 줄어들면 Perfect ~ Good을 내기 어렵게된다 (요 검증) 때문에 간접적 인 화력 다운에 연결된다.
 
+
자신에 우울 효과를 부여하는 라이브 스킬도 추가되어 조건 : 정신 〇〇 % 이하]와 [조건 : 우울이 부여되는 경우]의 패시브 스킬 발동을 촉구하기 위해 사용할 수도있다.
이것만으로도 적의 멘탈을 모두 0으로 해 리타이어시키기는 어렵지만, 라이벌은 멘탈이 줄어들면 Perfect ~ Good을 내기 어렵게 되므로, 간접적인 화력 다운에 연결된다.
 
 
 
자신에게 멜랑꼴리 효과를 부여하는 라이브 스킬도 추가되어 [조건 : 멘탈 〇〇 % 이하]와 [조건 : 멜랑꼴리가 부여되는 경우]의 패시브 스킬 발동을 위해 사용할 수도 있다.
 
 
 
[[콜라보 페스]]의 수월한 진행을 위해서는 해당 효과가 키인 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.
 
 
 
 
 
* 릴렉스
 
 
 
멘탈 회복.
 
 
 
[[알스트로메리아]] 유닛의 컨셉을 보조하는 효과이다. [[멜랑꼴리]] 효과가 키인 덱을 카운터하므로, [[그레이드 페스]] 방해 덱에 사용되기도 한다.
 
  
 
* 영향력
 
* 영향력
  
영향력 DOWN: 관객(심사원 등)의 공격력 하락
+
관객(몹, 심사원 등) 공깍(영향력 down) 공증(up)
영향력 DOWN: 관객(심사원 등)의 공격력 증가
 
  
심사 위원이 쏘아 오는 공격의 위력에 대한 상태. 올라가면 더 멘탈을 많이, 떨어지면 멘탈을 깎는다.
+
심사 위원이 쏘아 오는 공격의 위력에 대한 상태. 올라가면 더 정신을 날카롭게, 떨어지면 정신을 깎인 없게된다.
 
 
곱연산으로 적용된다.
 
  
 
* 흥미도
 
* 흥미도
  
흥미 UP: 관객 (심사원 등) 방어력 DOWN
+
관객 (몹, 심사원 등) 몹 방깍(흥미도 up) 방증 (down)
흥미 DOWN: 관객 방어력 UP
 
  
심사 위원의 방어력에 영향을주는 상태. 심사 위원의 흥미도가 높을수록 아이돌의 어필에 의해 심사위원 만족도가 많이 올라간다.
+
심사 위원의 방어력에 영향을주는 상태. 심사 위원의 관심이 높을수록 아이돌의 어필에 의해 심사가 만족 쉬워진다.
  
곱연산으로 적용된다.
+
"흥미 DOWN"라이브 스킬을 사용 → "심사 위원의 방어력이 높아진다."
 
 
[[콜라보 페스]]의 수월한 진행을 위해 흥미 UP 덱을 구성할 수 있다.
 
  
 
* 주목도
 
* 주목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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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그로 수치.
 
어그로 수치.
  
심사 위원의 공격 표적이 되기 쉬워진다.
+
심사 위원의 공격 표적이 쉬워진다 확률 소위 증오 값에 해당하는 상태.
 
+
"주목도 UP」라고 있다고보기 플러스 효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집중 공격을 받고 쉬워지는 단점 효과에 대한주의.
"주목도 UP" 라고 있으므로 일견 버프 효과인 것처럼 보이지만, 실제로는 집중 공격을 받는 디버프 효과다.
+
방과후 절정 걸스 세의 기술은 고배율의 버프를받을 대가로 자신의 주목도를 높이는 것이 많다.
 
+
100 % UP라도 반드시 공격이 날아 오는 것은 아니고 1000 % UP에서도 희소 날아 오지 않기 때문에狙われ용이성이 100 % (2 배?)에 오르는 것만으로 추측된다. 자세한 내용은 필수 학문.
[[방과후 클라이맥스 걸즈]] 기술은 고배율의 버프를받을 대가로 자신의 주목도를 높이는 것이 많다.
 
 
 
주목독 총합 100 % UP이 되어도 반드시 공격 대상이 되지는 않고, 1000 % UP에서도 가끔씩 공격을 맞지 않을 때가 있다.
 
 
 
* 멘탈 데미지 UP
 
 
 
아이돌이 관객의 공격으로 받는 멘탈 데미지 증가.
 
  
곱연산으로 적용된다.
+
* 멘탈 뎀증
  
* 멘탈 데미지 CUT
+
아군 방깍
  
아이돌이 관객의 공격으로 받는 멘탈 데미지 감소.
+
* 멘탈
  
곱연산으로 적용된다.
+
아군 방증
  
 
== 카드 관련 ==
 
== 카드 관련 ==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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